인터넷 정보검색사!~~~

아니 이제는 명칭이 바뀌어서 인터넷 정보관리사 *^^*

2007년 8월 19일 일요일 120분간 시험을 치뤘다.

아주 오랜만에 시험을 치루느라.. 기분이 묘했다.

2002년을 마지막으로 5년이 지나 ihd 시험을 치루는 것이다.

5년간 뭐 했냐고? 묻는다면 비밀~~

ihd에서 시행한 11회 인터넷 정보관리사 전문가 1차을 보았다.

우수회원이 되어서 1차 시험은 무료로 볼 수 있었는데,  합격을 했다.

30여명이 시험을 봤는데,  인터넷 정보관리사 1급  응시자들과 한 교실에서

시험을 보았다.

불합격할 줄 알았는데, 합격을 하다니.... 기분이 좋다.

그냥,, 시험 볼 기회가 주어져서..,응시한 건데...ㅋㅋ

2차 시험은 9월 30일인데, 실기 시험을 5시간 치룬단다.

다음 회차에 시험을 볼까 ?  시험 응시료가 10만원이라서 고민이다.

물론 인터넷정보검색사 1급, 2급을 갖고 있어서, 전문가를 취득하고자  하는

욕심은 꾸준이 있었다.

이 자격증이 과연 나에게 얼마만큼 도움이 될까 생각해보고,,,

실기 준비를 할까 싶다.


Posted by 경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