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미님의 모델이어서였는지 해외에서 만난 이번 411총선의 재외선거 포스터는

무척 반가웠다.

 

2012년 411 19대 국회의원선거 재외선거 해외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에서 본

재외선거 포스터를 소개하려고 한다.

네덜란드의 상징 풍차마을 잔세스칸스 네덜란드의 상징 풍차마을 잔세스칸스

며칠전 서유럽 여행을 다녀왔다. 자세한 여행 후기는 다음 번에 올리기로 한다. 너무 일정도 길고 사진도 많아서 도저히 포스팅할 여력이 없어서..ㅎㅎ

해외에서도 우리나라의 재외선거에 관심있는 한인들이 많이 계신거 같아서

 소개하려고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네덜란드 암스테르담의 모 한식당에서 식사를 했다.

16일 일정의 여행 중에서 13일과 14일차에 네덜란드에 있었다. 

 두 끼의 식사를 했던 한식당이다.

 

 

내부에 들어서니 재외선거 포스터가 2장 붙어 있었다.

 

조수미 님의 포스터 모델이 눈에 띈다.

 

첫 시도인 만큼 재외 국민들의 많은 참여가 있으시면 좋겠단 생각이다.

4월 11일 총선과 관련한 내용이 해외에서도 접할 수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찍어 보았다.

 

식사는 된장찌개!!! 한식 반찬이 나와서 얼마나 맛나게 먹었는지 모르겠다.

현지 시간으로 3월 16일과 17일 이틀 이 한식당에서 식사를 했었다.

옆에서 외국 소녀들이 샤이니 노래를 부르며 촬영하는 현장도 목격했는데

역시 한류 바람이 일어서 뿌듯~한 마음이었다.

 

외국에서 간만의 한식 식사는 참으로 입맛을 사로잡아서 반찬을 더 찾아서 먹고 그랬다..


곧 있을 4월 11일 총선을 앞두고, 여기 해외의 한인들도 재외선거에 관심을 갖고 계신가 보다.

재외선거 관련 포스터가 식당 데스크 벽에 붙어 있어서 신기한 마음에 디카에 담아 보았다.

이번에 첫 시행이라고 한다.

 

이번에 유럽 여행을 다녀온 후기는 다음 번에 보따리를 풀기로 하고,

우선 곧 있을 총선에 관심을 기울여본다.

 

세계 각지가 선거 바람이더라.

\미국, 프랑스, 러시아 각국에서 한창이던데

우리나라도 총선과 대선을 앞두고 있는데 부디 좋은 정치인들이 뽑혔으면 좋겠다.

해외에서도 이렇게 홍보에 열심이니까 국내에서도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여하시길~!!

소중한 한 표를~~~

 

Posted by 경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