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여부를 떠나서 미디어를 잘 이용하고 있는 사람은.... 정동영 후보인거 같다.

어제 이른 시간 오전 10시 후반께.
SBS에서 대선 후보 연설 방송이 나오고 있었다.

처음 보는 젊은 남자분이 프리허그 댄스를 선보이고 있었다.

내가 보는 것이 대선 후보 연성 방송이 맞나? 싶었다.

나를 지지해 달라고 나이든 분들이 나와 연설만을 늘어 놓는 것에서 벗어나,
젊은 친구가 나와서 댄스를 가르쳐주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다.


대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다. 이제 다음주 수요일이다.

누가 되든, 국민들의 뜻이겠지만,,, 좋은 분이 대통령이 되셔서 우리나라가 좀더 풍요로운 나라가 되기를 바란다.

또한 "노무현대통령님도 수고하셨습니다. "라는 말씀도 드리고 싶다.
어찌되었던 참여정부의 기치를 내걸고,  나름 열심히 일하지 않으셨는가.

영화 화려한 휴가에서와 같은 시대가 아닌 지금에 살고있는 것이 그래도
정치하는 분들의 의식이 좋아졌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행복한 것이다. 전쟁을 겪지 않고 살아간다는 것이 감사한 일이다.
화염병도 사라지고,,, 북한도 핵 문제만 해결되면 종전선언으로  한반도 평화의 시대로 돌입할 것이니....

정동영 후보 공식 블로그 : http://cdy21.tistory.com




Posted by 경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