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너스 **에서 영화를 예매하려 씨너스 홈페이지에 방문했다.
예매 수수료도 없다 하고, 17일이라 국민 이퀸스 카드에서도 50% 행사를 하느라,
비회원으로 예매하려고 했다.

비회원의 경우에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다고해서 회원가입을 하려고 마음 먹었다.
KTF 할인으로 1,000원을 더 할인받기위해서였다.

그리고,, 회원가입 약관을 대충 읽어보고, 이름과 주민번호까지 입력하고
가입양식을 기재하고,, 가입 버튼을 누르고 나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메시지 창이 뜨고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떠 버린다...
포토샵 작업을 하다 잠깐 에러가 나는 증상이 좀전에 있어서.. 내 컴퓨터 문제인가 싶어
재부팅을 하고 다시 회원가입 양식을 대여섯번이나 했는데도 역시나 마찬가지였다..

정말,, 왜 이모양인가 싶어 짜증도 났다.
홈페이지에서 게시판을 찾아 헤맸다.. 새벽 12시에 시작해서 벌써 1시 19분이다..
거의 1시간을 이것때문에 잠도 못 자고 있다...

오늘의 문제인건지 그동안의 문제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얼마만에 이 문제가 해결될지 두고볼란다...

게시판 고객의 소리라는 곳에 들어가 회원가입이 안 된다는 내용을 기재하려고 했는데...
역시나... 로그인을 해야 글을 쓸수 있다는데...
내가 회원가입하려고 했어도 가입 못하는 판에 어떻게 로그인을 하라는 건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해당 게시판에 친절?하게 설명해 주고자 화면 캡쳐까지 해놓았지만...
그냥 내 블로그에 올리기로 한다..

씨너스 ** 자주 가는데.. 참... T.T...

ps) 잔소리 하나 더 하련다...
여름 시작 초입에 씨너스 ** 2관에 갔다가 모기에 5군데나 물렸다는 사실....
영화보는데 집중을 할 수 없었다. 뭔가가 날아다니길래 그냥 그런가 했는데
끝나고 나니 모기에 띁긴거라니....
화가 나서, 직원에게 얘기하려다.. 말았었다....
(물론 그 당시엔 지금처럼 모기가 흔한 떄는 아닌데도 있었다는 사실이 더....)

그 이후에 한번 더 갔을땐 더운데도 긴 옷차림으로 갔어야 했댜..
혹시나 해서....참...

영화관의 공기도 신선하게 해주면 좋겠고... 모기같은 해충 박멸도 신경써 주었음 좋겠다...

쓴소리를 했는데, 애정을 갖는 곳이니까 관람객에게 좀더 나은 편의를 제공해 주었음하는
마음으로 지금 적어본다.

Posted by 경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