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께 저녁 tv방송을 보다가 아래 자막에.... 서해 초계함 침몰중...... 이란 자막을 보았다.

침몰도 아니고 침몰중 이라고 적혀 있어서,, 이게 무슨일인가.. 싶었다.

북한과의 교전이 있던 건가... 하고 놀랐었다.

그 안에 많은 군인들이 타고 있을텐데 무사히 구출하고 있는건지... 알수 없는 상황이었다.

이튿날.. 어제... 각 방송사에서는 종일, 천안함의 실종자와 구조자에 대한 명단이 계속 나오고 있었다.

오늘도.. 수중 잠수 인원들이 실종자 수색을 한다고 한다.

나라를 위해 몸을 바쳐 복무해온 군인들,,, 젊은 그들의 희생이 너무도 마음 아프다..

꼭 살아 돌아오는 분들이 많았으면 좋겠고,,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이다.

기적같이 살아돌아오는 장병들이 있기를 간절히 빌어본다.

아~~~

너무 마음이... 안 좋다. 너무 많은 실종자가 발생하니. 어쩌나..
Posted by 경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