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서 한가위 빅세일 행사 쿠폰도 생겨서, 이참에 프린터 교체할 생각으로 구입하게 되었다.
추석 전에 구입하였더니 생각 외로 하루만에 도착했다.

20여년된 흑백레이저 프리터가 있었다.
현재 집으로 이사 오기전까지 힘들게 사용하다가 수명이 다하여 교체하기로 마음 먹게 되었다.

휴렛패커드 사의 레이저젯 5l제품이다.

hp laserjet 5l


이 당시의 프린터기는 무게가 무거웠는데, 새로 구입한 프린터는 내가 직접 들기에도 무게감이 크지 않아 좋다.

sl-m2030

옥션에서 구입한 sl-m2030
흑백레이저 프린터로, 프린터용으로 구입했다.

오랫동안 사용했던 휴렛패커드 hp 5l을 버리고, 새로 구입하였다. 한가위 빅세일 행사도 있고, 쿠폰 사용으로 저렴한 편으로 구입하였다.

기본 성능만 있는 것으로 주문했는데, 동생네 컬러프린터가 있어서, 잉크젯프린터로 복사,스캔 기능은 있어서, 그 기능은 제외하기로 하였다.

정부 문서는 출력할 수 있으니, 나중에 등본 등 출력은 가능할테니 좋을거 같았다.

토너카트리지 구입이 나중에 부담될수 있지만
절약 모드로 사용하면 제법 많이 쓸수도 있고
인근 인쇄집에 소량을 맡기기도 불편하고, 회사에서 필요한 파일은 직접 뽑아서 공부하는 편이 좋겠다 싶었다.

프린터의 사양인데 삼성전자내용 참고한다.


@삼성전자,프린터 제품사양 참고

오래 잘 사용했음 좋겠다.

~내 돈 내 산~

Posted by 경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