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나다~~~

오늘 꽤 정신없었다. 왜냐고??

그 동안에 올렸던 일부 글들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입력하느라 눈코뜰새 없었다.

나야  물론 html 태그는 친숙한지라 쉽게 코드를 삽입할 수 있었지만,,

좀더 공부해야 할 부부은.... 어느 위치에 광고를 삽입하는냐와,,

구글 애드센스를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안이 무엇일까 하는 점이다.

이제 막 구글 애드센스의 초보자로 입문한 나의 사용기를 계속 올릴 예정이다.

또한 나를 통해 새롭게 이것을 해보고자 하는 이들에게 도움도 주고자 한다.

하지만, 한 프로세스 과정을 거쳐야 비로소 이걸 안다고 할 수 있겠기에...

첫 수입이 얼마나 될까 무척 기대된다.

다음의 블로그에서도 블로그에 광고를 삽입할 수 있는 것이 있던데...
 
나는 그것보다는 구글을 먼저 선택했다.

그 이유가 뭐냐고 묻는다면~~~,,

물론 5대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 야후코리아, 엠파스, 파란 등의 통합검색 페이지의

첫 화면에 올리기 위한 검색엔진 마케팅의 전략이 무엇보다도 중요한 시점인 이 때.

통합검색의 상단을 살펴보자.

첫 화면의 상단은 어김없이 스폰서링크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이는 오버추어가 각종 키워드에 있어서 5위 안에 들기위해 경쟁 입찰가가 계속 늘어가고 있는 추세에서 있지만,

구글은 아직 키워드 선점에 있어 가격이 저렴하다는 유리한 측면이 있고,

추후 구글 쪽에서 운영하는 서비스의 질적 향상으로 구글이 더 크게 발전할 거란 판단 때문이다.

네이버나 다음의 블로그에는 이렇게 구글 애드센스를 삽입할 수가 없는 이때,

티스토리에 계정을 만든 것도 나름 구글 애드센스를 시험해 보고자하는 의도가 다분하다.

이제...

 돛을 달고 구글의 바다로 뛰어든다.


2007년 10월 25일 목요일~~~~

ㅋㅋㅋ 기대 만발~~
 




Posted by 경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