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부터 사용 중인 노트북이 이상 증세가 있었다. 

마우스 클릭이 한 번에 되지 않고 여러번에 걸쳐 눌러야만 되었고,
화면에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에러 메시지 창이 뜨면서 모든 창이 닫히는가 하면
부팅 후에도 빠르게 로딩되는 느낌도 둔해졌다.

서울시청의 온라인 백신을 사용하여 바이러스를 잡아 보았지만,
재부팅하면 자동 치료가 된다던 일부 바이러스는 계속 보이고

은행 사이트에 접속을 하는 중에 다행히도 바이러스가 발견되어
모든 창을 닫고 재부팅하면 자동치료가 된다는 말에
그대로 시행해 보던 나였다.

하지만, 마찬가지.. 증상!!!

그래서, 얼마전 알약에 대한 내용을 들었던 기억이 있어
다운로드받아 설치해 보았다.

예전에 v3 유료로 사용한 적이 있었고, 지금은 먹통이 되어 수리를 기다리고 있는 데스크랍 컴퓨터에는
바이로봇을 깔아 사용한 바 있지만,

나의 소중한 노트북은 오늘에서야 새로운 약을 처방 받았으니.. 그 이름이  알약이다~~

그리고, 아래,, 무려 10개나 바이러스가 잡혔다.
지금은 정상상태를 보이고 있다.

혹시 지금도 컴퓨터가 말썽을 부리고 있는가?

그렇다면, 당신의 컴퓨터에 알약을 투여해 보시라~~
주의사항)
부작용에 주의하시라~~ 웹에 올라온 글을 보니 혹자는 사용 후 컴 상태가 불량이 되었다는 소문도 있었다.
내 노트북에서 잡힌 바이러스들...아유 끔직하다~!!!!

내 노트북에서 잡힌 바이러스들...아유 끔직하다~!!!!


Posted by 경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