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 샵앤마일즈- 옥션에서 주문해서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하기



아시아나 항공편(OZ) 생애최초 탑승
지난달 4월에 중국 두번째 여행(황산-항주-상해)을 가게 되면서, 아시아나 항공을 처음 타게 되었다.
아시아나 항공편(OZ) 생애최초 탑승
대한항공은 타봤지만, 아시아나 항공은 처음 타보게 되어서(중국 동방항공과 제휴된 건 제외)
인터넷으로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적립을 받아볼 참으로 회원가입을 하고 여기저기를 뒤져보게되었다.

지난 3월 일본갈 때 대한항공을 이용하며 기내면세품을 구입했던 경험이 있어 아시아나항공의 기내면세품을 구입해볼까 싶어 회원가입후 품목을 검색하기 위해서다.

지금 소개할 내용은 샵앤마일즈의 제휴사 중에 옥션으로 주문한 것이다.
아시아나 항공편 생애최초 탑승기올리면서 샵앤마일즈도 처음 이용해보는거라 함께 소개하려고 한다. 솔직히 이번에 처음으로 이곳을 알게 되었다.

일찌기 알았다면 마일리지 적립에 유용했을텐데 하는 아쉬움도 있긴하다...ㅎㅎ

개인적으로 오픈마켓 중에 옥션을 주로 이용해왔다.
이머니로 배송비를 대체할 수 있고, 다른 구매자의 상품 후기도 살펴보면 제법 저렴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어서 나름 잘 활용해왔다.

주문하고 나니 아래와 같이 팝업이 또 뜨는데,,나의 아시아나 클럽 회원 번호와 함께 적립되겠다는 메시지창이 나온다. 물론 상단에는 옥션에 접속해서 로그인~로그아웃  할 때 까지 아시아나클럽 샵앤마일즈~에 대한 설명이 뜨고 있다..

아시아나 클럽 샵앤마일즈를 먼저 로그인 한 후에 그 곳을 통해 링크 연결된 옥션(아시아나 클럽 샵앤마일즈 제휴 타 제휴몰도 마찬가지겠다)사이트로 넘어오다보니 당연히 <바로옥션OFF>상태임은 당연했다.
그래서인지, 옥션에서 제공하는 추가 *% 할인쿠폰 등은 사용하질 못했다.
그리고,, 아래 나온것처럼 역시 바로옥션 ON의 상태에서 추가적으로 받을 수 있는 포인트나 옥션의 마일리지는 포기해야 했다.

하지만,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는 분이라면 마일리지를 좀더 쉽게 모을 수 있는 방법이 여기 이렇게 제휴 오픈마켓을 이용하면서도 있다는 걸 알면 도움이 되지 싶다. 



뭐.. 본인의 선택에 따라 항공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사실..
그러나,해당 쇼핑몰이 제공하는 쿠폰은 사용할 수 없다는 것!!!
참고로, 판매자가 직접 제공하는 할인쿠폰을 제공되었다. 

아시아나 클럽 제휴사는 ....


샵앤마일즈 이용백서 라고 아래 해당 페이지 하단의 내용~



생애 최조 OZ 아시아나 항공 탑승하면 마일리지를 두 배로 준다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한다.
(기간 2011.4.15~6.15)
http://tln.kr/4t5c5    ,또는  http://flyasianaclub.com/Korean/Depo2009/SavingMall/Event/20110325/event01.jsp

Posted by 경아지